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 본 이용약관은 “㈜TenCL 및 ㈜TenCL CALICLUB 및 계열사와 자회사” (이하 ‘회사’라 한다)의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회원 : 사이트(http:// tencl.co.kr/) 및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 이용을 위한 입장등록 시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② 이용계약 : 사이트(http://tencl.co.kr/) 및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http://tencl.co.kr/) 및 CALI CLUB 와 시설 및 ROLL CLUB 시설과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③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 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⑤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 회사는 필요한 경우 별도로 운영정책을 공지 안내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중첩될 경우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http://tencl.co.kr/) 및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을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②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가입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사이트의 경우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의 경우 시설에 입장하는 것으로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한 것으로 봅니다.

제 5 조 사이트 이용 신청

  • ① 사이트에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용자 ID,비밀번호, 닉네임 등)를 제공해야 합니다.
  •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처리방침

  • 사이트 및 회사는 회원가입 시 제공한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서는 관계법령 및 사이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 위법한 게시물을 등록 · 배포할 경우 및 시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사고나 범죄 등에 대하여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가급적 빠른 시간 내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사이트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회사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이트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정한 제반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②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③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회사나 사이트의 동의 없이 제 3 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 ④ 회원은 회사와 사이트 및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 ⑤ 회원은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 이용 시 다음의 수칙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의 보호자는 이용수칙을 인지 후 회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음의 수칙을 준수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거나, 책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1) 놀이시설 이용 관련
      • ㆍ입장 전 준비운동을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 ㆍ각 시설 별 권장 연령 미만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이용 바랍니다.
      • ㆍ각 시설 별 권장 연령, 제한 인원, 이용 방법 등 안내 수칙을 숙지하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ㆍ놀이 시설 하자 및 책임이 아닌 개인의 부주의에 따른 안전사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ㆍ신체활동이 많이 필요한 놀이시설이 많으므로 활동하기 편한 복장을 권장하며, 아래와 같은 복장의 경우 각별한 주의 부탁 드립니다.
        • - 그물에 걸리기 쉬운 단추나 액세서리가 달린 옷
        • - 안경 착용자
        • - 무릎 아래 바지 외의 복장 (원피스, 치마, 반바지 등)
      • ㆍ놀이시설물 안으로 음식물 및 개인 소지품 반입을 금지합니다.
      • ㆍ전 시설 어린이는 반드시 미끄럼 방지 양말을 착용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ㆍ달리거나 타인을 미는 등의 심한 장난 또는 위험한 행동은 금물입니다.
      • ㆍ무리한 동작 또는 위험한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 ㆍ어린이의 안전을 위하여 보호자는 놀이기구의 이용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ㆍ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 가능하며, 보호자 외출이 불가합니다.
      • ㆍ안전사고 예방 및 위생을 위해 어린이는 미끄럼 방지 양말 착용이 필수입니다. (티켓부스 구매 가능)
      • ㆍ본 시설은 전문 탁아시설이 아닌 놀이시설로 어린이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호자의 안전관리가 필요합니다.
      • ㆍ어트랙션 이용 시 각 시설 별 이용(안전)수칙을 준수하여주시고, 권장 연령 미만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이용 바랍니다.
      • ㆍ놀이 시설이 아닌 구조물이나 제반 시설 위로 올라가는 행동은 사고를 유발하므로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ㆍ안전사고 예방 및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간 내 수용인원 초과 시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ㆍ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안전요원의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지시를 따르지 않을 시 강제 퇴장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ㆍ입장 시 어린이와 보호자는 체온 측정 및 손 소독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 ㆍ고열(37.5’ 이상) 및 전염성 질환 (감기, 수족구, 홍역, 눈병)을 지닌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 ㆍ식중독 예방 및 안전한 위생 관리를 위해 이유식을 제외한 외부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 ㆍ식사는 지정된 테이블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놀이시설로 음식 및 소지품 반입이 불가합니다.
      • ㆍ아기 기저귀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성인화장실)
      • ㆍROLL CLUB 이용 시, 보호장구(헬멧, 보호대 등)를 반드시 착용해 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ROLLCLUB 이용방향은 같은 방향(시계 반대 방향)으로 주행해 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역주행을 하거나 뒤로 타는 행위, 2명이상 손을 잡고 무리를 이뤄 타는 행위를 금지해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트랙 진입 시 반드시 주위를 살피고 손을 들어 진입을 표시해 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초보자는 중앙 안쪽 트랙(SAFETY ZONE)을 이용해 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초보자의 경우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 주세요.
         (보호자는 ROLLCLUB 전용 슬리퍼 착용 후 입장부탁 드립니다.)
      • ㆍROLL CLUB 이용 시, 부득이 하게 롤러 장을 입장해야 하는 경우, ROLLCLUB 전용 슬리퍼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 ㆍROLL CLUB 이용 시, 롤러를 착용 후 CALICLUB 내부로 출입이 불가 합니다.
         (롤러 장 밖에서는 롤러를 벗어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잠시 외출을 해야 하는 경우(화장실, 식사 등) 착용했던 롤러는 외출 보관대에 잠시 보관해 주세요.
      • ㆍROLL CLUB 이용 시, 안전한 ROLLCLUB 이용 이 최우선으로, 상대를 배려하고 과속을 금지합니다.
      • ㆍROLL CLUB 이용 시, 과도한 브레이크 사용은 상대방에게 거부감을 주거나 위협감을 줄 수 있으며,
        트랙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자제 바랍니다.
      • ㆍROLL CLUB 이용 시, 과도한 동작 혹은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 2) 비용 및 손해배상 책임 등
      • ㆍ기본 이용 시간 (2 시간) 초과 시 10 분 당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ㆍ퇴장 후 재입장 및 재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ㆍ입장키 및 시설 이용 시 필요한 비품(사물함키, 신발장키, 유모차키 등) 분실 및 훼손 시 배상비가 발생합니다.
      • ㆍ타인에게 피해가 가는 행동을 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설 이용 중 타인에게 부상을 입혔을 경우, 또는 시설물을 훼손하는 경우 해당 당사자의 보호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 ㆍ매장 내 이용 시설 및 비품 파손 시 이를 원상 복구하거나 그에 필요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 ㆍ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 도난, 안전사고 및 귀중품 등 개인소지품 파손, 분실 시 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의 소지품, 귀중품 등에 대한 보관 및 관리의 책임이 없습니다.
      • ㆍ전 지역이 금연 구역이며 과도한 금주 시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ㆍ폭언, 폭행, 업무방해 행위 등은 형법, 정보통신망법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는 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산업안전보건법 제 26 조의 2)에 따라 폭언, 폭행으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 ㆍ계절성 변화, 온, 습도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을 사유로 입장 후 30 분이 지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시간

  • ① 오프라인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추석당일과 설날 당일을 제외한 연중무휴이며, 평일 오전 10 시부터 오후 8 시, 주말 오전 10 시부터 오후 9 시까지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이트의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24 시간 연중무휴입니다. 단,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② 단, 사이트(http://tencl.co.kr/) 및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은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 단,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 해지

  • ① 회원이 사이트(http://tencl.co.kr/) 및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 또는 유선을 통하여 등록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한편, 사이트 이용해지와 별개로 CALI CLUB 시설 및 ROLL CLUB 시설 입장에 필요한 이용계약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 ② 해지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되므로 회사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제한

  •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②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③ 사이트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④ 사이트, 기타 제 3 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⑤ 다른 회원의 ID 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⑥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 사이트 게시물의 관리

  • ①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회원은 본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는 안됩니다.
  •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 ③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 3 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 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④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 3 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사이트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 13 조 사이트 게시물의 보관

  • 회사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사이트를 중단하게 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 14 조 사이트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 ①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사이트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2 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

  • ① 본 사이트 및 시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민, 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 차적으로 있습니다.
  • ② 본 사이트 및 시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 면책

  • ①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한 경우,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는 사이트와 관련하여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 기타 회원의 사이트 및 CALI CLUB 시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⑥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회사가 게시하지 않은 내용 중 본 사이트로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⑧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⑨ 회사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 3 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⑩ 회사는 회원 또는 그 보호자가 이용수칙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사고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12.07 부터 시행합니다.

 

TenCL 주식회사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조 (목적)

  • 본 약관은 TenCL 주식회사(이하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당 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주소지, 관리자의 성명,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당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 당 사이트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당 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당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당 사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정보통신에 관한 심의규정, 저작권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서비스":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 "이용자": 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2장 이용계약의 성립 및 해지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며, 당 사이트의 승낙으로 성립됩니다.
  •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동의함" 또는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5조 (개인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당 사이트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당 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릅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만 사용하며,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령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 이용자가 당 사이트 서비스 신청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이용자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당 사이트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알리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3장 서비스의 이용

제 7조 (서비스 이용시간)

  • 서비스 이용시간은 당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적 문제로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됩니다. 단, 이용시간 중 시스템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당 사이트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제 8조 (서비스의 중지 및 중지에 대한 공지)

  • 당 사이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당 사이트의 관리 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당 사이트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당 사이트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에 홈페이지에 서비스 중지사유 및 일시를 공지한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용자가 공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공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당 사이트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사전 공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 당 사이트는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당 사이트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당 사이트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 당 사이트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 당 사이트는 당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 당 사이트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 사이트는 위 이용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정보 제공 및 홍보물 게재)

  • 당 사이트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발송 등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제한)

  •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 제12조(이용자의 의무)등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의무 및 책임

제 11조 (당 사이트의 의무)

  • 당 사이트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당 사이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조 (이용자의 의무)

  •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 사이트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당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행위
    • - 법률, 계약에 의해 이용할 수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 당 사이트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 -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 당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제 5장 기타

제 13조 (당 사이트의 소유권)

  •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당 사이트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 이용자는 당 사이트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14조 (손해배상)

  •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 사이트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당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당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당 사이트가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5조 (면책조항)

  • 당 사이트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당 사이트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당 사이트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당 사이트는 서비스에 표출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신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으며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당 사이트는 어떠한 경우라도 이용자가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얻은 이득이나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가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당 사이트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당 사이트는 당 사이트가 제공한 서비스가 아닌 이용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또한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관할법원)

  •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지방법원 본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TenCL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 본 이용약관은 “㈜TenCL 및 ㈜TenCL의 모든 법적 등기지점 및 계열사와 자회사” (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고객(이하 “회원”)에게 제공하는 회사의 모바일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회원의 제반 권리·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 ① 회원 : 회사가 정한 자격 기준에 따라 회사 모바일 앱 및 웹 서비스 등을 통해 회원 가입하여 회사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 또는 회사의 키오스크 및 간편등록 서비스 등에 관한 정상적인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 ②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 ③ 비밀번호 :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④ 이용중지 : 회사의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⑤ 마일리지 : 회사의 매장을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의 전용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 ⑥ 예약 서비스 :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원이 이용할 매장 및 이용인원을 선택하고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여, 간소화된 절차로 회사의 매장 입장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입장예약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등

  • •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게시하고, 회원이 가입시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 회사는 본 변경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7일전 공지하고,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은 최소 30일전 공지합니다.
    • 홈페이지(http://tencl.co.kr) 및 모바일 앱 알림을 통한 게시 및 안내
    • SMS, 카카오 알림톡
  • •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 회원이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 해지요청을 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공정거래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약관, 이용규정 또는 세부 이용 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 • 회사와 회원간의 상업적인 계약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 회원이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 해지요청을 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장 회원 관리 및 서비스

제 5조 회원ID 및 비밀번호

  • •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다만, 만14세 미만의 아동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 •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고 비밀번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 •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부정사용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 회원이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 조치를 받아야 하며, 통보의 지연으로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조 회원의 의무

  •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행위시 허위내용 기재행위
    • -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하여 제공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 -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메시지·화상·음성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 - 그 외 법률 위반행위 및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 • 회원이 제1항을 위반한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 •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정한 제반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회사나 서비스의 동의 없이 제 3 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 • 회원은 회사와 사이트 및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제 7조 회원의 등급 및 혜택

  • • 회사는 회원의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의 등급을 부여하고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등급의 기준 및 혜택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회원에게 쿠폰을 발급할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발급 시 안내한 기준과 유효기간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 회사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우대 혜택 등을 회원의 SMS, 앱 알림 등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마일리지/쿠폰 제공·사용·소멸

  • • 회사는 회원이 획득한 태그포인트의 일정비율을 마일리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 마일리지는 회사의 모바일서비스를 시행하는 매장에 한하여 제공·관리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 •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한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 •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회원자격이 유지되는 동안 유효하나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제한

  • •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 • 탈퇴를 신청한 회원은 자격상실일을 기준으로 2개월간 회원의 가입이 제한됩니다.
  • •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한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 •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보유 포인트, 마일리지, 쿠폰 등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으로 복원되지 않습니다.
  • •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 사이트, 기타 제 3 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의 이용제한 및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 •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하여 회원탈퇴가 완료되면,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마일리지를 포함한 모든 정보는 즉시 삭제 및 소멸됩니다. 현금으로 환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보유하고 있는 이용권이 있는 경우, 회원탈퇴 신청이 불가하며, 이용권 환불신청 이후 탈퇴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환불금액은 해당 규정과 약관에 따라 산정됩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중단

  •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보수·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중단으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1조 휴면계정 관리

  • • 회사는 회원이 24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으면,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상실될 수 있습니다.
  • • 휴면계정 전환 이후 24개월 이상 서비스에 로그인하지 않거나 이용 내역 또한 없을 경우 회원탈퇴 처리되며, 탈퇴처리 시 마일리지, 포인트, 쿠폰, 이용권 등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은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 휴면계정 전환으로 인한 회원 탈퇴 시 마일리지 잔액 및 구매하여 보유하고 있는 이용권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2조 회원에 대한 통지

  • •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SMS, 앱 알림, 카카오 알림톡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예약 서비스

제 13조 서비스 적용범위

  • 회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제공되는 서비스

  • • 회사가 제공하는 예약 서비스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 회원이 이용할 매장 및 이용인원 선택
    • - 간소화 된 입장절차를 통한 입장대기 시간 절약
    • - 간소화 된 예약 서비스를 통한 예약의 편리성 증대
    • -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한 사전 결제
    • - 기타 회사가 예약 서비스 제공으로 회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다고 판단한 일체의 서비스

제 15조 캘리예약 서비스의 이용 및 변경

  • • 예약 서비스는 회사 매장의 입장 및 파티, 대관을 예약하는 서비스이며, 예약의 특성에 따라 입장예약일 및 서비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매장 및 이용시간은 매장상황에 따라 변경되거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예약 서비스로 입장예약한 경우에도 매장의 사정으로 입장대기 및 입장의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부 매장은 예약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용가능한 매장은 별도 제공합니다.
  • • 예약 서비스 이용 시 마일리지 및 쿠폰 사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상품구매, 이용시간 초과로 인하여 퇴장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예약 결제, 이용제한, 취소 등

  • • 회원의 입장 및 파티, 대관 예약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회사와 회원의 매장이용에 대한 계약이 성립합니다.
  • • 회사는 제1항의 입장 및 파티, 대관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매장을 선택한 경우
    • - 매장 운영상황 등으로 당일 이용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및 매장의 상황으로 매장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 기타 회원의 귀책 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 예약 서비스의 결제는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 징수할 수 없습니다.
    • - 이용권
    • - 신용카드 등 각종 카드결제
    • - 쿠폰, 마일리지 등 회사가 인가한 결제수단
  • • 회원은 예약 서비스의 결제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결제 관련 제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 회사는 상품 등의 결제의 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전자상거래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합니다.
  • • 회원이 회사의 예약서비스로 예약한 매장, 이용 인원의 변경은 예약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 내에서 가능합니다.

제 17조 손해배상

  • •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발생한 모든 민, 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 차적으로 있습니다.
  •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상대발이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을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상대방을 면책시켜야 하며, 면책되지 못한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8조 면책조항

  •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간접적∙결과적 손해나 통상의 손해를 제외한 특별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ㆍ자료ㆍ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동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한 경우,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 회사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 기타 회원의 사이트 및 CALI CLUB 시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 회사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 3 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관할 법원)

  •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하게 협의합니다.
  • • 협의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법령에 따른 분쟁조정기관에 조정신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 협의 및 조정신청으로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12.07 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