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

보도자료

DANSNAP

댄스 체험 콘텐츠 브랜드 ‘댄스냅’, 오픈 기념 공식 앰배서더 모집

2025-07-29

-㈜텐씨엘, 댄스를 사랑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한 ‘댄스냅 앰배서더’ 캠페인 전개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 오픈과 연계… 참여형 브랜드로 본격 행보

 
 
 
 
 
 
㈜텐씨엘(TenCL, 대표이사 손주희)이 런칭한 댄스 체험 콘텐츠 브랜드 ‘댄스냅(DANSNAP)’이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공식 앰배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8월 1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에 오픈한 팝업스토어와 연계하여, 현장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브랜드 확산을 이끌 인플루언서 및 일반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댄스냅 앰배서더’는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며, 댄스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되면, 댄스냅 팝업 공간에서의 콘텐츠 제작 활동과 함께 콘텐츠 제작 지원금, 헤어, 메이크업 제공 등 다양한 혜택과 기회가 주어진다.
㈜텐씨엘은 이번 앰배서더 모집을 통해 단순한 댄스 콘텐츠가 아닌,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공존형 문화 플랫폼’으로서 댄스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텐씨엘 손주희 대표는 “댄스는 세대와 문화를 넘어 개인의 자존감과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라며, “댄스냅 앰배서더는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주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